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푸켓 더 나카 풀빌라,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제격인 추천 리조트

푸켓 더 나카 풀빌라는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제격인 풀빌라 리조트입니다. 상대적으로 파통비치와 가까운 거리와 대부분이 2인이 투숙하기 적합한 오션뷰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어서 상대적으로 방이 부족할 일도 없죠.



사진에서 보이듯 이 리조트의 특징은 철저하게 모던한 디자인과 개방감인데요. 3면이 유리창으로 펼쳐져 있어서 개방감이 아주 뛰어납니다. 하지만 반대로 프라이빗함을 원하는 경우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죠.



호텔 예약사이트에서는 오션뷰 풀빌라 기준 60만원 정도 하는데요.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하면 더 되기도 합니다. 다만 시즌에 따라서 가격은 약간씩 변동이 있긴 하지만 크게 변동은 없습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의 경우 조금 다르기도 한데요. 기본적으로 더 나카 풀빌라 5박 패키지의 경우 프로모션 특가를 통해 현저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이 아닌 경우에는 이 요금을 이용할 수 없는데요. 허니문 패키지 특별요금이라서 그렇습니다. 푸켓으로 신혼여행을 준비중이신 분이라면 더나카 5박 프로모션 패키지를 적극 추천드리는 편인데요.


여행의달인에서 푸켓 더나카 신혼여행 특가 확인하기


 특히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 박람회, 웨딩 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대신 거품없는 가격으로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기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신혼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으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