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 알아보기! 신혼여행 가격도 알아보기!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는 코사무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5성급 풀빌라 리조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5성급 리조트 중에서 공항과 시내에서 거리가 가장 먼 편이지만 그래도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데요.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는 공항에서 무려 60분 거리에 떨어져 있습니다. 서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죠. 



공항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이곳은 다른 어느 곳 보다 오션뷰를 즐기기 뛰어난 위치에 있다고 평가받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모든 룸이 오션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의 룸 타입은 워터프런트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 오션뷰 리트리트 풀빌라, 오션뷰 2베드룸 풀빌라, 오션뷰 3베드룸 풀빌라, 콘래드 로얄 오션뷰 풀빌라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콘래드 코사무이 방문객이 신혼부부라는 특성상 워터프런트, 오션뷰, 리트리트 풀빌라의 인기가 많습니다. 다른 풀빌라는 객실 수 자체도 적기도 하고요.



물론 5성급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답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데요. 거품없는 신혼여행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다른 곳 보다 거품없는 가격으로 신혼여행을 제공해 드린다고 하니 여행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견적문의 해 보세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허니문 가격확인하기


전화문의 070 4001 3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