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코사무이 반얀트리 풀빌라 신혼여행 가격! 호텔예약도?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는 코사무이가 우리나라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 곳 답게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매우 많은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바다가 잘 보이는 힐크레스트 풀빌라의 인기는 어마어마하죠.



코사무이 반얀트리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25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라마이 비치 절벽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콘래드 코사무이가 시내/공항과의 거리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께 충분히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룸타입은 총 6개이나 신혼부부들이 주로 가는 룸 타입은 디럭스, 부분 오션뷰, 오션뷰, 힐크레스트 정도입니다. 룸 크기는 모두 동일하나 뷰에서의 차이가 있습니다. 디럭스 풀빌라는 가든, 나머지는 오션뷰이나 힐크레스트가 전체 오션뷰로 가장 우월합니다.


그래서 힐크레스트가 인기가 많은 편인데요. 하지만 힐크레스트 풀빌라는 반얀트리 리조트 내에서 단 9실이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늦게 예약하게 되면 보통 방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ㅜㅜ 



그래서 오션뷰 풀빌라나 부분 오션뷰로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다른 대안으로 리츠칼튼이나 실라와디로 움직이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동남아 허니문은 럭셔리, 올 포함형이 대부분인데요. 저희 여행의달인 허니문도 그렇답니다. 팁은 여행비에 이미 포함된 노팁! 일정표의 선택투어는 추가비용 없이 모두 포함이랍니다.


하지만! 


여행의달인은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고 여러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의 신혼여행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그 비용들이 어차피 여러분들의 호주머니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이죠. 사은품 없이 거품없는 비용으로 신혼여행!

여행의 달인과 함께 준비하세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코사무이 허니문 

확인하고 견적문의 하기


전화문의 070 4001 3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