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발리 누사두아 뮬리아 리조트 풀빌라! 가족여행? 커플과 신혼여행으로 제격

발리는 동남아 다른 어떤 여행지보다 럭셔리 리조트와 풀빌라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신혼여행으로 오기도 하는 여행지이죠. 그 중에서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릴 리조트는 뮬리아 리조트인데요.




이곳은 물리아 리조트 - 더 물리아 - 물리아 빌라로 구성 된 발리 최대 규모의 리조트 단지입니다. 쉽게 말해서 한 단지안에서 리조트, 스위트, 빌라의 카테고리 룸으로 이루어진 각각의 리조트가 있다는 것이죠.



물리아 리조트는 발리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누사두아 해변가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리조트의 규모가 크기 때문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의 규모도 크고 카데고리도 잘 나누어 져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이나 커플, 신혼여행 모두 여행하기에 알맞다고 볼 수 있는데요.  5성급 리조트 답게 서비스의 만족도는 아주 높답니다.



특히 이곳의 더 물리아와 풀빌라를 이용할 경우 투숙객을 위한 단독 부대시설들이 있는데요.  나라별 그릴 섹션에서 전문 셰프가 제공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카페 레스토랑도 일품입니다.




물리아 리조트를 가족여행으로 이용하실 계획이시라면 호텔 예약사이트 중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신혼여행이라면 비교적 저렴한 신혼여행 패키지로 가시는 것이 가성비가 훨씬 좋습니다.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발리 신혼여행 견적문의하기


신혼여행 문의는 위 링크의 여행의달인에서 견적문의 하시면 되는데요. 허니문 박람회, 웨딩 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거품없는 가격으로 신혼여행 준비를 도와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