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에 관해서...

푸켓 신혼여행! 풀빌라를 이렇게 가면 저렴해요!

안녕하세요.

푸켓은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우리나라에서는 대표적인 허니문 관광지입니다. 물론 항공편이 늘어나면서 가족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기는 하지만 비싼 럭셔리 풀빌라를 가족여행으로 다녀오기에는 가격대가 많이 비싸죠.




그래서 푸켓이나 코사무이 풀빌라 여행은 대부분 신혼여행객들이 많이 가시는데요. 

푸켓 같은 경우는 코사무이 보다는 항공권이나 리조트 가격이 더 저렴해서 비슷한 여행 퀄리티를 가지며 더욱 가성비 좋은 여행을 하고 올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여행지에서의 여행 형태는 푸켓과 코사무이가 비슷한데요. 인접한 섬으로의 호핑투어와 간단한 섬 내부의 투어들이 그렇습니다.




푸켓의 경우 유명한 리조트는 더 나카, 반얀트리, 임피아나, 트리사라, 윈덤 그랜드 칼림베이 등이 있는데요. 리조트별로 각각 오션뷰와 프라이빗 뷰 등 특성이 강하기 때문에 어떤 리조트가 무조건 좋다고 말하기가 힘들죠.




예를 들어서 아마타라 리조트는 리조트의 컨디션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은 높은 대신 시내와의 거리가 상당히 먼 편이라서 시내에 자주 나오고자 하시는 분들은 적절하지 않은 풀빌라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푸켓 허니문의 경우 2+2일정을 선택해서 시내의 리조트 2박, 럭셔리 풀빌라 2박의 패턴으로 허니문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대부분 시내 리조트에서 머물며 액티비티와 관광을 즐기고 럭셔리 풀빌라에 머물며 휴식을 취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여행의달인에서는 거기에 더해 여러분들께 더욱 가성비 높은 럭셔리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고 있는데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가격의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고 있답니다. 푸켓 럭셔리 신혼여행 여행의달인과 함께 준비하세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푸켓 신혼여행 패키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