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푸켓 신혼여행 패키지 저렴하게 가는 방법! 추천 풀빌라

동남아 신혼여행지 중 핵심 중 한곳인 푸켓지역은 뛰어난 자연경관과 많은 풀빌라들이 강점인 신혼여행지입니다. 푸켓을 신혼여행지로 선택하게 된다면 먼저 다른 곳보다 비교적 저렴한 항공권, 선택의 폭이 넓은 5성급 리조트,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투어비 등으로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을 보내고 올 수 있습니다.



이런 푸켓에서도 인기있는 리조트는 있기 마련인데요. 대부분의 신혼부부님들의 선택의 몇 가지의 분류로 나눠집니다.


1. 2+2,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을 통해서 가성비 좋은 신혼여행을 추구하되 뒤의 리조트 2박은 매우 좋은 리조트로 선택


2. 전 일정 풀빌라, 전 일정 풀빌라 선택은 아무래도 가격적으로 비싼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일부 풀빌라들의 경우 특정 기간 프로모션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경우가 더 나카 풀빌라 5박 프로모션이죠.


더나카 풀빌라 5박 프로모션 금액 확인하기


3. 전 일정 럭셔리 풀빌라로 진행하기, 이 경우는 가성비 무시입니다. 프로모션도 무시하고 오직 내가 가고싶은 리조트에서 모든 일정을 추구할 경우 이용하는 패턴이지만 보통 비추천 드립니다.


이정도 패턴으로 볼 수 있는데, 사실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을 많이들 선택하십니다. 이유는 가성비도 있지만 여행의 일정에서 이유가 발생하는데요.




 1일차 푸켓에 도착하고 호텔에 투숙하고 그 다음날 부터 보통 2일차, 3일차에는 투어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같은 경우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게 되어버리면 비싼 가격에 5성급 럭셔리 풀빌라를 예약한다고 하더라도 리조트의 우수한 부대시설을 마음 껏 누리지 못하는 것이죠. 그래서 선택하게 되는 것이 앞 일정 2박을 시내에 있는 리조트로 선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푸켓은 인접한 신혼여행지인 코사무이에 비해서 항공요금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왜냐하면 푸켓은 한국에서 가는 직항편이 있는 반면 코사무이는 거의 무조건 방콕을 경유해야 하는데, 방콕에서 코사무이로 들어가는 태국 국내선의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보통의 경우 코사무이 신혼여행비가 비싼데 절대 푸켓이 더 저렴한 여행지나 안좋은 여행지는 아닙니다. 단순하게 항공요금에서 차이가 벌어지는것이죠. 그래서 보통 남들이 가기때문에 코사무이를 선택하려고 하신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항상 말씀드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푸켓의 항공권은 대한항공, 아시아나, 진에어 등에서 운항하기 때문에 때에 따라서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많습니다. 거기에 더해 거품없는 허니문을 제공하는 여행의달인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남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럭셔리 허니문을 준비하실 수 있는 것이죠.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푸켓 신혼여행 견적문의하기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가격으로 럭셔리 허니문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중간과정에서의 비용을 제거했기 때문이죠. 어떤가요? 여행의달인과 함께 거품없는 푸켓, 코사무이 럭셔리 허니문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