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코사무이 신혼여행 패키지! 럭셔리 허니문을 저렴한 가격 가는 방법

코사무이는 태국의 남쪽에 있는 섬 입니다. 우리나라 신혼부부님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이고 그만큼 신혼여행으로 많이 떠나는 곳이죠. 무엇이 코사무이를 우리나라 신혼부부가 사랑하는 신혼여행지, 허니문 여행지로 만들었을까요?




수려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럭셔리 리조트들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한국에서 떠나는 직항이 없고 항공요금이 비교적 비싸다는 단점들은 그러한 장점들에 묻혀버리는데요.




코사무이를 신혼여행지로 정한 신혼부부님들은 대부분 신혼여행 패키지로 다녀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푸켓 보다 자유여행을 하기에 인프라가 덜 갖추어져 있고 신혼여행 패키지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진행하는 신혼여행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2+2일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시내에 있는 리조트 2박에 럭셔리 풀빌라 2박을 더하는 일정인데요. 일반적으로 동남아 풀빌라 신혼여행의 경우 2일차, 3일차에 투어일정이 몰려 있어서 상대적으로 리조트에서 보내는 시간이 거의 없기에 리조트의 중요성이 떨어지는데요. 




그래서 이 시기에는 저렴한 리조트에서 보내고 나머지 여유로운 일정을 보내는 기간에 럭셔리 풀빌라를 선택해서 리조트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는 것이죠. 




하지만 전박 풀빌라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전박 풀빌라를 진행하는 일정도 2가지 패턴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풀빌라 2박, 럭셔리 풀빌라 2박, 또 하나는 전박 럭셔리 풀빌라에서 머무는 일정이죠. 아무래도 가성비는 럭셔리 풀빌라와 구분해서 하는게 저렴하긴 합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것은 투어 일정에는 리조트나 저렴한 풀빌라에, 휴식기에는 럭셔리 풀빌라에 머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준비 하느라 이곳 저곳 사이트도 많이 둘러보시고 허니문 박람회도 많이 가보실 텐데요. 저희 여행의달인에서는 여러분들께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거품없는 신혼여행! 여행의달인과 함께 준비하세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코사무이 신혼여행 확인하기


전화문의 070 4001 3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