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코사무이 신혼여행 준비하기 꿀팁! 여행의 달인이 도와드립니다.


발리 화산폭발로 인해서 가장 큰 수혜를 받은 지역을 꼽으라면 코사무이라고 단언컨데 말할 수 있습니다. 



코사무이는 큰 장점은 없지만 나름나름 괜찮은 점들이 모여서 선호하는 관광지가 되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발리보다는 가깝고 필리핀 보다는 먼 거리, 직항은 없고 방콕을 반드시 경유해야 하지만 소요되는 시간은 그리 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코사무이 W리조트 견적문의하기


필리핀이나 몰디브 처럼 쪽빛 바닷가는 바로앞에 펼쳐지지 않지만 10만원대 부터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리조트까지 다양한 리조트가 존재하기에 허니문을 비롯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관광지가 된 것이죠.



특히 코사무이의 강점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풀빌라인데요. 

발리, 푸켓, 코사무이가 풀빌라로 가장 유명하다고 볼 수 있는데 상대적으로 코사무이의 풀빌라들이 최근에 생긴 것들이 많아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코사무이 반얀트리 견적문의하기


그리고 치안도 비교적 안전해서 세계의 많은 관광객들이 코사무이의 밤거리를 즐기기도 하죠.


자 그러면 코사무이 신혼여행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코사무이 리츠칼튼 견적문의하기



1. 여행의 목적을 정하라

이건 당연한 거긴 하지만 여행을 어떤 식으로 할 것인지에 대해서 정해야 하겠죠. 자신의 성향에 따라서 자유여행을 할 것인지, 패키지 여행을 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 여행의 예산을 정하라

이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대충 인터넷 눈팅으로 리조트별 가격대를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항공요금과 함께 가격이 표시되어있는 금액 같은 경우 항공권 중에서 가~~~~~~~장, 가~~~~~장 저렴한 요금을 기준으로 하기에 실제로 그 금액에 가기는 힘들 수도  있습니다. 


3. 예산의 범위 안에서 대상 리조트를 선정하라

예산을 정했다면 예산의 범위 안에서 리조트를 선택해야겠죠? 보통 코사무이 허니문은 패키지 기준으로 관광일정을 하는 앞 2일은 리조트 2박을, 뒤 2일은 풀빌라에 머물며 가격적으로 균형을 맞추게 됩니다. 풀빌라 4박을 하면 좋지만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은 2+2를 많이들 선택하십니다.


4. 허니문 여행사에 견적요청을!

자유여행을 선호하신다면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에 들어가서 하나하나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허니문 여행사 몇 곳을 선정해서 견적을 요청하세요. 견적요청을 무료이니 다양한 업체들의 견적을 보시고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5. 만족스러운 견적이 나왔다면 즉시확정!

빨리 예약을 확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 여행경비가 싸고 비싸고를 결정짓는 가장 큰 요인이 항공권인데 허니문 여행사도 그룹 항공권이 소진되고 나면 개인발권으로 넘어가서 항공권 가격에서 편차가 크게 나타납니다.


이렇게 코사무이 신혼여행 준비하기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자유냐 패키지냐 고민하는 분들도 있을테고 다양한 고민들을 하실텐데요. 결혼식을 하고 나면 많이 피곤한데 굳이 여행지에 가서까지 피곤하게 신경쓸 일을 만들지 않는게 좋다고 봐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저렴하게 준비하기! 여행의달인에 견적문의하고 진행해 보세요!

여행의 달인은 항공권, 그외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해서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가격으로 신혼여행을 제공해 드립니다.


여행의달인에 견적문의하기


http://www.yodaltour.co.kr/bbs/board.php?bo_table=co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