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발리 신혼여행 패키지 준비할 때 꼼꼼히 챙겨봐야 하죠.

신들의 선이라고도 불리는 발리는 많은 한국인들이 신혼여행지로 찾는 곳입니다. 가끔 화산으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기도 하나 아직까지 우리나라 국민이 피해를 입은 적은 없죠.


신들의 섬 발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리 신혼여행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발리 신혼여행 패키지는 단독

발리 신혼여행 패키지는 단독으로 진행됩니다. 일부 신혼부부가 많이 몰리는 기간에는 가이드 수급문제로 단독 행사가 불가능 할 때도 있지만 기본은 단독행사가 기본입니다. 그런데 만약 조인행사라면? 다시 생각해봐야겠죠?



2. 발리에서의 신혼여행 패키지는 반 자유다.

대표적인 풀빌라 휴양지인 발리, 푸켓, 코사무이의 신혼여행 패키지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패키지지만 반자유 형태로 진행되는 점인데요. 일자별로 여행객이 할 수 있는 선택투어 리스트가 있고 내가하고 싶은 투어를 정해서 하는 개념입니다.



3. 선택투어 비용은 여행비에 포함

신혼여행의 선택투어 비용은 사전에 지불한 여행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패키지가 옵션의 형태로 추가금을 지불하는 형태와는 다르죠. 그래서 신혼여행 패키지가 일반 패키지보다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물론 호텔의 등급도 많이 높죠. 발리의 경우 푸켓이나 코사무이에서 선택투어 + 스쿠버다이빙은 추가금을 내는 형태인데 반해서 스쿠버 다이빙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기간별 프로모션 하는 리조트 패키지를 잘 찾아야 한다.

어느 상품, 어느 여행이든 똑같지만 발리처럼 풀빌라 신혼여행지의 경우 풀빌라의 경비가 여행비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절대적입니다. 그래서 내가 가고싶은 리조트도 중요하지만 여행사에 프로모션 중인 풀빌라를 물어보시는 것도 가성비를 끌어올리는데 중요한 행동이 되겠죠.



5. 이색적인 프로모션

발리에서 화산이 분화하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발리에 발이 묶이는 일이 있었는데요. 일부 리조트에서는 화산폭발로 인해서 항공기가 운행하지 않을 경우 추가투숙기간에 무료로 투숙할 수 있도록 해주는 리조트들도 있습니다. 걱정된다면 그런 리조트를 선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 많은 사은품을 주는 여행이 좋은 여행일까?

신혼여행은 특히나 사은품을 많이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은품을 많이 받고 가는게 좋을까요? 그런 비용도 다 여러분들의 여행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스로 생각해볼 문제이죠.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발리 신혼여행 확인하기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 제공을 하지 않고 중간과정의 거품을 제거해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가격으로 럭셔리 허니문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거품없는 신혼여행!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일정표 확인하고 견적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