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코사무이 신혼여행 패키지 W 리트리트 리조트도 추천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 어떤 리조트를 선택해야 할 지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세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사무이 W 리트리트 풀빌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 리트리트

("W" Retreat Koh Samui)




코사무이 W 리트리트 풀빌라는 스타우드 계열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코사무이 매남 비치에 위치하고 있고 지난 2010년에 오픈해서 상대적으로 신상?인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독특한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로 유명한데요. 해변가에 세워진 W 간판이 특히나 유명하죠. 로비와 객실, 리조트 내 모든 시설에 시원스럽고 독특한 디자인과 원색의 색감으로 꾸며진 것이 큰 특징입니다.



그리고 리조트 앞에는 파우더 처럼 고운 모래로 펼쳐진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고 리조트의 3면에서 에메랄디 빛갈의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뒤쪽으로는 폭포와 야자수 나무들이 있어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죠.



객실로 들어가 보면 이곳은 타 리조트에 비해서 욕실이 차지하는 비율이 큰 편인데요. 전 객실 공간의 50%를 욕실이 차지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욕실 공간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이겠죠.



신혼부부님들께서 주로 머무시는 룸 타입은 정글오아시스, 트로피컬 오아시스, 오션 뷰 이스케이프, 오션 프론트 헤븐이 있는데요. 개인 풀 사이즈는 3m*11m로 모두 동일하지만 뷰의 차이에 따라서 구분됩니다. 정글과 트로피컬은 오션뷰가 나오지 않죠.



리조트 내부에는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데요. 그중 나무와 십 바는 저녁 시간에만 운영되지만 ㄷ다른 곳들은 오전부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많은 여행사들과 리조트 사이에서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여러분들께 거품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럭셔리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견적문의하기


어차피 그러한 중간과정에서의 비용이 여러분들의 여행비용에서 지출되기 때문에 그런 중간과정의 거품이 없이 럭셔리 신혼여행을 준비하시는 것이 더욱 스마트한 컨슈머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