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크라비 신혼여행 패키지 어디로 갈까?

크라비는 태국 남부의 말레이반도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 안다만을 품고 푸켓 섬을 바라보고 있는 곳인데요.




푸켓이나 코사무이 보다 한가로운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적합한 신혼여행지입니다. 이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방콕에서 코사무이처럼 한 번 경유해서 가시게 되죠.


크라비에도 신혼여행을 위한 다양한 풀빌라 리조트들이 있는데요.

주요 리조트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리츠칼튼

크라비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그런만큼 서비스, 시설 적인 측면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가격또한 제일 비싼편에 속합니다. 





2. 피말라이

작지만 럭셔리한 리조트로 이름높은 피말라이 리조트는 크라비의 해양국립공원인 란타섬에 위치한 초특급 리조트입니다. 신혼부부님들은 주로 1베드룸 풀빌라에서 머무시죠.




3. 쉘씨

전 세계 3 곳 밖에 조개화석해변에 위치한 쉘시 리조트는 풀빌라가 13채 밖에 없습니다. 그중 신혼부부님들이 머무는 빌라는 단 12채입니다. 





4. 아오낭 클리프 비치

언덕의 경사면에 자리잡고 있어 멋진 경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오낭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관광과 쇼핑,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위치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주로 머무시는 룸 타입은 오션 룸이며 이곳의 발코니에 있는 자쿠지에서 바다를 내려다 보세요.





5. 라위와린

크라비 최 남단에 위치한 코란타 섬에 위치한 라위와린 리조트는 하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바다색에 매료된 유럽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신혼부부님들이 주로 머무시는 룸 타입은 선셋 풀 빌라로 4채는 비치프론트, 5채는 씨뷰 풀빌라로 단 9채만 있을 뿐입니다.





6. 센타라 그랜드 비치

500미터에 달하는 자체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는 객실 정면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라일레이 비치에 위치하고 있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조용한 편이라 휴양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여행의달인 여행사에서는 여러분들께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거품없는 럭셔리 신혼여행을 준비해 드리고 있는데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무료 견적요청하고 비교해 보시고 신혼여행 거품없이 준비하세요!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견적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