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인이하는 여행사

푸켓 신혼여행(허니문) 특가 풀빌라 순위?

요즘 발리가 화산 문제로 시끌시끌 해지면서 허니문을 떠나시는 분들의 시름이 깊어지시고 있죠?


당장 12월에 발리를 예약했는데 불안해서 취소를 하려고 하니 여행사에서 항공료 위약금을 지불해야 된다고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또는 앞으로 발리를 염두했었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요.


그래서! 발리의 대체 여행지가 될 수 있는 푸켓을 알아보도록 하려고 해요.

푸켓은 코사무이와 함께 발리처럼 리조트 2박 + 풀빌라 2박의 일정을 많이 진행하는 여행지에요.


그래서 푸켓은 발리 못지않게 풀빌라의 선택지가 다양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궁금하실 푸켓에 있는 풀빌라 순위? 선호도?

완전 주관적인 순위를 매겨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1. 트리사라 

푸켓에서는 거의 최고로 럭셔리 하다는 평인데요. 5성급이지만 서비스는 그 이상이라고들 합니다. 여기 한 번 가신분들은 계속 여기만 찾으신데요 ㅎㅎ




2. 더 파빌리온

주변 자연과 어우러진 느낌이 참 좋습니다. 풀빌라의 크기가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서 비교적 큰 편이에요.




2. 두짓타니 라구나

리조트 안에 레스토랑이 5개나 있어서 리조트 안에서 다양한 음식을 해결할 수 있고요. 침실 외에 거실공간이 비교적 넓어서 편의성이 좋아요.




3. 포인트 야무 

비교적 가성비가 뛰어난 리조트인데요. 5성급에 개장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상당히 컨디션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변이 조용한 곳이라 힐링엔 최고!



이상으로 몇 군데 리조트를 알아봤는데요. 

허니문의 더 많은 풀빌라 여행의 달인에서 확인해 보세요.


노옵션, 항공료 불포함 가격 공개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http://www.yodal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