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코사무이 신혼여행 KC 리조트 앤 오버워터 빌라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패키지로 가기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한 번쯤을 들어 보셨을법 한 리조트입니다. 바로 KC 리조트인데요. 코사무이 시내인 차웽 시내와의 접근성도 매우 좋고 룸 컨디션으로도 좋아서 신혼여행에서 기본 리조트로 많이 이용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런 KC 리조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C 리조트 앤 오버워터 빌라

KC Resort & Over Water Villas


코사무이 KC 리조트는 코사무이 공항과 시내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근처를 관광하거나 공항으로 이동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죠.




그렇다고 위치만 좋은게 아닙니다. 비교적 깔끔한 룸 컨디션과 4성급 리조트의 우수한 서비스, 그리고 저렴한 가격이 이 리조트의 메리트입니다.




코사무이 KC 리조트에는 독특한 룸 타입이 있는데요. 몰디브에 있는 수상빌라를 본따 만든 오버워터 빌라입니다.  수영장 위에 빌라를 배치시켜 마치 수상 빌라와 같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죠.




아고다에서 오버워터 빌라 가격 확인하기


하지만 대부분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리조트 2박+5성급 풀빌라 2박을 하시기 때문에 KC 리조트에서 빌라에 머물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디럭스 가든뷰와 디럭스 씨뷰에서 머물게 되죠.

하지만 이 두가지 룸으로도 충분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 앞의 2박의 경우 밖으로 나가는 액티비티를 많이 진행하기 때문에 리조트에 머무는 시간이 적은데 비싼 풀빌라에 머물며 돈을 낭비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이죠.


<코사무이 반얀트리>


그렇기 때문에 앞 2박에서의 숙박은 비교적 저렴한 리조트 기본 룸을, 그리고

뒤의 2박에서는 5성급 풀빌라 리조트에서 완벽한 휴식을 하는 일정을

선호하시는 것이죠.


<코사무이 콘래드>


많은 분들이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준비하시면서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여행의달인에서는 허니문박람회, 웨딩박람회, 저가의 사은품을 제공하지 않는 대신

여러분들께 중간과정의 거품이 없는 럭셔리 허니문을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코사무이 신혼여행 패키지 확인하기

전화문의 070-4001-3853


코사무이 허니문 여행의달인과 함께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