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반얀트리 방콕 호텔, 방콕 여행의 추천 호텔입니다

태국 방콕은 세계의 여행자를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는 독특한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방콕을 보기 위해서도 방문하지만 태국 각지의 휴양지를 가기위한 경유지로도 방콕을 많이들 방문하시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콕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방콕 반얀트리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얀트리 방콕

Banyan Tree Bangkok



1996년에 사톤에 오픈한 반얀트리 방콕 호텔은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191개의 객실을 갖춘 60층 높이의 초고층 호텔로 객실이 대부분 30~55층 높이에 배치되어 있어서 방콕 시내의 야경을 보는데 아주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버티고 바, 샤프론, 바이윤등의 고급 바와 레스토랑이 유명하고 호텔 내부의 반얀트리 스파 또한 유명합니다.



아침 조식은 호텔 61층의 오픈 레스토랑에서 먹게 되는데 방콕을 발아래 두고 먹는 아침 식사의 운치는 최고입니다.



반얀트리 방콕의 수영장은 21층 높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6시에서 21시 사이에 운영됩니다. 호텔 내부에는 사우나와 스파, 키즈클럽, 클럽라운지, 비즈니스 센터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베이비시터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특히 체크아웃 후에도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항에 가기 전 시간이 남는다면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의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여유로운 편인데 체크아웃이 12:00, 체크인이 14:00입니다.


조식은 06:00에서 10:30분 사이에 제공됩니다.


아고다에서 반얀트리 방콕 최저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