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여행 추천 호텔!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은 방콕의 금융 중심지인 사톤 지역에 2012년 5월 새롭게 개장한 5성급 호텔입니다. 과감한 투자로 유명한 체인인 이스틴 그룹의 시그니처 호텔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의 전 객실은 금연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내 흡연 적발 시 2천 바트 이상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


자유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이동과 교통 부문에서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은 아주 큰 강점을 가지고 잇는데요. 수라삭 지상철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안전하고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강변과 시내를 잇는 사판탁신까지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아시아틱 야시장, 카오산, 왕궁 등을 배로 관광하시기 편리합니다.


호텔 바로 옆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겸 쿠킹스쿨인 블루 엘리펀트가 위치하며 BTS로 두 정거장만 이동하시면 살라댕 역에서 지하철인 MRT로 환승도 가능합니다.


만약 가족단위 여행객의 경우 성인 2인 + 어린이 1인 중 어린이 1인까지 조식이 무료제공되며 가능시 엑스트라베드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호텔의 조식은 06:00 ~ 11:00까지 제공되며 유아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특히 이곳의 유명한 포인트는 차오프라야 강이 한 눈에 보이는 14층 인피니티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입니다. 수영장의 이용 시간은 06:00부터 21:00 까지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사우나와 스파는 없죠.



방콕 추천호텔인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아고다 특별할인을 이용하세요!


아고다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할인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