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발리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알릴라 울루와뚜 풀빌라

신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는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 수많은 럭셔리 리조트들을 품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혼부부들이 선망하는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죠.



발리 섬의 최남단 울루와뚜에 있는 이 리조트는 발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 중 한 곳입니다. 발리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울루와뚜 해변은 깎아지는 듯한 절벽이 펼쳐져 있는데요. 이굿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의 세찬 파도는 감탄을 자아내게 됩니다.




맞습니다. 알릴라 울루와뚜는 그런 울루와뚜 절벽 위에 건축된 5성급 풀빌라 리조트인데요. 절벽위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인도양의 풍경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죠.



이곳에도 다양한 룸타입의 풀빌라들이 있지만 신혼여행으로 알릴라 울루와뚜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1베드룸 풀빌라에 투숙하게 됩니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면서 2베드 이상은 신혼부부에게 무의미하기 때문이죠. 이곳은 5성급 리조트 답게 갤러리, 요가 등 다양한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발리에 대해서 많이들 걱정하시는 화산 폭발과 관련하여 화산으로 인한 공항 폐쇄시 최대 2일간 무료 투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숙기간에는 조중석식을 제공하죠.



발리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알릴라 울루와뚜로 떠나는 신혼여행, 일찍 준비할 수록 좋겠죠? 특힐 알릴라 울루와뚜의 경우 인기가 많은 리조트라 조기에 객실 예약이 종료되기도 한답니다.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견적문의하기


그리고 여행의달인에서는 여러분들께 저가의사은품, 웨딩박람회, 허니문박람회를 진행하지 않고 거품없는 신혼여행 패키지를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거품없는 신혼여행! 지금 여행의달인 홈페이지에서 견적문의 하세요!



자유여행으로 신혼여행을 준비중이신가요? 아고다*여행의달인 제휴페이지를 통해서

할인쿠폰으로 할인 받으시고 호텔예약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