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유럽

머큐어 파리 센터 투어 에펠! 파리 최고의 가성비 추천 호텔!

에펠탑이 보이는 호텔!


유럽여행의 꽃 이라고 하면 관광대국 프랑스, 그중 파리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파리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분들이나 가족, 또는 커플이나 신혼부부님들은 에펠탑이 보이는 곳에서 남기는 추억을 꿈꾸며 파리로 향하시죠.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파리의 호텔은 파리 에펠탑 옆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룸마다 다르지만 에펠탑이 조망 가능한 객실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호텔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다는게 큰 장점인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큐어 파리 센터 투어 에펠

(Mercure Paris Centre Tour Eiffel)


호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에펠탑이 있는 마르스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죠. 



머큐어 파리 센터 투어 에펠 호텔은 1973년에 지어져 총 12개 층에 40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유럽, 파리의 호텔 대부분이 작은 규모가 많은데 비해 그래도 꽤나 규모가 있습니다.



1973년에 지어졌지만 그래도 유럽, 파리에서는 싱싱한 호텔입니다. 내부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서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이용 가능하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체크인도 문제없습니다. 



지하철역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에펠탑 인근이 아닌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데도 아주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이 호텔은 커플이나 신혼부부님들의 여행에서 아주아주 추천드릴만한 호텔입니다. 배낭여행객분들도 파리에서 숙소비를 어느정도 지출하고 휴식을 취하고자 하시면 강추 드려요!


아고다에서 머큐어 파리 센터 투어 에펠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