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중국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하이탕 베이 리조트, 신규 럭셔리 추천 숙소!

앞서 또 다른 하이난 프라자 리조트인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산야 베이 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하이난 프라자 리조트지만 이번에 새로 개장한 하이난 프라자 리조트 하이탕 베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산야 베이 리조트 포스팅 보러가기



크라운 플라자 싼야 하이탕 베이 리조트

(Crowne Plaza Sanya Haitang Bay Resort)


이 리조트는 하이난 싼야의 하이탕 베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라운 프라자 산야 베이와는 산야를 가운데 두고 정 반대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이 리조트들을 혼돈하실 수 있는데요. 간단합니다. 산야베이냐 하이탕 베이냐 그 차이고 하이탕 베이가 최근에 생긴 리조트입니다.


거대한 배와 같이 독특한 외형을 하고 있는 이 리조트는 제일 아래층이 띄워져 있는 아주 독특한 건출설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규 5성급 리조트 답게 룸 컨디션은 매우 좋은 편이나 서비스에 대해서는 아직 안정화가 필요하다는 평입니다.




이곳은 특히 인피니티 풀과 아동용 수영장, 마사지 풀장을 갖추고 있어서 입맛대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운영 시간은 키즈풀은 07 ~ 19 / 인피니티 풀은 07 ~ 22:30까지 / 마사지 풀은 07 ~ 22:30까지 운영됩니다.


여러가지 호텔 사이트들을 비교해 봤지만 아직까지 후기는 그렇게 많지 않고 가격은 아고다 할인 가격이 제일 저렴한 것을 확인했는데요.





예약을 하신다면 아고다에서 할인가격으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