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중국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산야 베이 리조트! 쉽게 할인받고 예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 아니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우는 하이난 섬의 산야에 있는 크라운 프라자 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리조트에 대해서 검색을 하시곤 하는데요. 문제는 정작 호텔 사이트에서 검색이 제대로 안된다는 점!이 안타까워서 리조트의 간략한 소개와 아고다 검색 링크를 첨부합니다.


 그리고 이곳 말고도 크라운 프라자 리조트는 또 있습니다. 바로 신상 리조트인 크라운 프라자 하이탕 베이!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 하이탕 베이 리조트 포스팅 보러가기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싼야 베이

(Crowne Plaza Resort Sanya Bay) 



하이난 크라운 프라자로 여러분들이 검색하시는 이 리조트의 정확한 명칭은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싼야 베이입니다. 이 5성급 리조트는 싼야 피닉스 국제공항과 매우 인접해 있는데요. 싼야 피닉스 국제공항을 이용하신다면 매우 신속히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산야 시내와도 불과 1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서 시내에 나가기도 편리한 편입니다.



이 리조트는 하이난에 있는 리조트 중에서 인기가 그래도 많은 편인데요. 왜 그런지 봤더니 압도적인 가성비입니다. 앞서서 포스팅을 했던 맹그로브 리조트나 아틀란티스 리조트 처럼 거대하고 많은 부대시설을 가지고 있지만 5성급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립니다.


리조트에서 해변까지는 도보로 불과 1분 거리인데요. 프랑스 풍의 이 리조트는 주변의 환경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죠.



특히 이곳은 스파 센터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모든 투숙객에게는 미니바 무료 서비스가 적용되는데요. 5성급이지만 가성비가 매우 좋기에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