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북미

칸쿤 파라디수스, 신혼여행의 매력적인 올인클루시브 추천 리조트

칸쿤은 최근에 이색적인 신혼여행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뉴욕+, 라스베이거스+, 등 관광과 휴식을 함께 할 수 있는 신혼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곳인데요.


이런 칸쿤이 더 유명한 이유는 대부분의 리조트들이 AI(얼인클루시브)를 운영하며 리조트 리조트 내부에서 각종 레스토랑이나 액티비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들 때문인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리조트는 칸쿤 파라디수스 리조트입니다.



칸쿤 파라디수스 리조트

(Paradisus Cancún All Inclusive Resort & Spa)



칸쿤 파라디수스 리조트는 호텔 존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칸쿤 국제공항에서의 거리는 차량으로 약 25분이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총 678개의 객실이 있는데요. 한국에서부터의 머나먼 항공여정의 피로를 푸는데는 얼 인클루시브가 제공되는 모든 룸 타입이 부족함이 없습니다.



리조트는 올 인클루시브로 운영되며 투숙객들은 식사에 대해서 만족도가 높으며 전반적인 서비스의 수준이 매우 높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예약을 도와주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있고 내부에 스파를 보유하고 있어서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만 이용해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요청시 리조트와 칸쿤 국제공항 픽업까지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리조트 예약 한 번으로 간편하게 모든 것을 예약할 수 있는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의 장점이 아닌가 합니다.



많은 분들이 칸쿤을 방문하시며 올인클루시브 숙소를 알아보시는데요. 칸쿤 파라디수스는 충분히 추천드릴만한 리조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