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동남아

발리 아야나 리조트, 허니문 신혼여행 가족여행으로 굿!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던 곳이죠. 그랬던 곳이 점점 가족여행의 점유율이 높아져 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발리는 신혼여행이 중심이 되는 여행지입니다. 다만 최근의 화산 폭발로 인해서 여행객들이 망설이는 경우가 많아졌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아야나 리조트는 짐바란에 위치한 리조트 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입니다. 풀빌라는 별도의 카테고리로 부킹됩니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는 발리의 남서쪽 짐바란 비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총 4개의 전용 풀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리조트 절벽 아래의 프라이빗 비치의 해수 풀장은 이 리조트의 자랑이기도합니다.



이곳은 주로 커플들이 많이 이용하는 리조트인데요. 아무래도 발리를 찾는 경우가 가족여행보다 커플여행의 빈도가 높기 때문에 그런거겠죠? 하지만 이곳은 5성급이고 매우 시설과 서비스가 좋은데 반해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물론 풀빌라의 경우는 다르죠.



가성비와 럭셔리를 갖춘 아이러니한 곳, 가족여행으로도 제격! 신혼여행 또는 커플여행으로도 제격일 것 같네요! 아야나 리조트 또는 풀빌라로 떠나는 신혼여행의 아래의 여행의달인 링크를 클릭! 견적문의 하시구요. 호텔 예약은 호텔 예약 사이트로 고고싱!


여행의달인에서 발리 아야나 리조트 신혼여행 견적 문의하기